COMMUNITY

customer impressions
고객감동의 문화를 리드합니다.

배경

Question & Reservation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he management philosophy of jewelry brand LUANDI is "customer impressions".

We will create a customer-centered design for the value of customers' lives,
not the design, with the goal of developing a design
that can be moved by differentiated gifts for customers,
which fits the LUANDI brand philosophy of customer touching.

All employees are Gemologist.
with professional knowledge and service Promises quality counseling and service.

Jewelry for Customer Love designed by LUANDI.

- -

*고객님의 정보는 상담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개인정보 활용동의 정책보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루앤디에 문의&예약
주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동의 거부권에 관한 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확인 후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이트내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상담&예약시에만
개인정보(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기기정보, 위치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수집된 정보는
개인정보와의 연계 여부 등에 따라
개인정보에 해당할 수도, 그렇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메세지에 대한 상담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3.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별도의 가입 및 탈퇴절차는 없으나 남겨진 정보는
상담과 서비스가 끝나는 시점까지는 보관됩니다.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거부할 권리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할 경우
상담 및 예약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

COPYRIGHT © 2021 LUANDI. All right reserved.